자원 봉사자
[이벤트 보고서] Spring Mullet & Study Tour (Okuma Town and Tomioka Town, Fukushima Prefecture)
2025 년 3 월 26 일
"Spring Volunteer & Study Tour"는 Okuma Town과 Fukushima 현의 Tomioka Town에서 열렸습니다.
◎ 날짜 및 시간 : 2 월 17 일 월요일 - 2025 년 2 월 20 일, 3 박 및 4 일
◎ 활동 위치 : Okuma-Cho, Futaba-gun, Fukushima Prefecture, Tomioka-Cho
◎ 위치 : Hotto Okuma
◎ 협력기구 :Fukushima Prefecture Renewable Energy Reconstruction Promotion Council (지역 재건 지원 프로젝트)
◎ 참가자 의견 :
・ Iwate 및 Miyagi와 달리 원자력 발전소는 도시의 재건을 늦추고 있으며, 돌아 오기 어려운 지역이되었다는 사실에 의해 구해질 수있는 생명이있을 수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재건이 진행된 이래 13 년이 지났으므로 이웃 협회와 같은 지역 사회의 형성 및 쇼핑 부족과 같은 사람들과 가까운 지원이 여전히 부족합니다.
・ 자원 봉사자들은 필요한 사람들이 무료로 무료로 도울뿐만 아니라 그들의 활동을 통해 해당 지역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상호 작용하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나와 함께 일한 동료들과 의견을 교환 할 장소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현지 사람들에게 유용한 단독으로 참여하고 활동을하는 것이 좋지만, 나는 다시 한 번 이런 사람과 참여할 때 일반적으로 불가능한 깊은 토론을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이 연구 투어에 가입하기 전에 후쿠시마는 오랫동안 회복되어 정상으로 돌아 오기 시작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곳에 갔을 때, 나는 여전히 접근 할 수없는 곳이 있었고, 건물이 새롭지 만 현지인들의 마음의 불확실성은 사라지지 않았으며, 내 이미지와 이미지 사이의 간격에 놀랐습니다. 첫날, 나는 이야기꾼의 말을 들었을 때 흥분감을 느꼈고 다음 날 Tepco가 지은 해체 박물관을보고 침착 함을 느꼈으 며, 종종 나에게 옳은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분쟁이 없어서 분쟁이 없을 때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려운 문제가있을 때에도 종종 "그것이 바로 그 것입니다"라고 생각하는 데 도망칩니다. 그러나이 연구 투어에서 많은 이야기를들은 후에, 나는 문제에서 계속 탈출하면 지진이나 원자력 발전소 사고와 같은 주요 사건이 발생할 때 탈출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내가 알아 차린 것은 재건의 목표가 결코 끝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투어에 참여하기 전에 재난에 관심이 있었고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에 대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재건에 대한 생각과 생각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생각하고 있던 많은 것들이 있었지만 도로가 건설되고 주택이 돌아오고 사람들이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하면 어느 정도 회복되었다고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후쿠시마 현에있는 하마 도리를 방문했을 때, 나는 행정 기관과 사람들이 돌아 왔다고 생각할 수 없었지만 상황은 어떻게 든 외로웠습니다.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었지만, 그곳에 가고 나서 내가 느꼈던 첫 번째 인상이었습니다. 스토리 텔러의 말을 들었을 때, 나는 사람들이 결코 사라지지 않은 감정을 느꼈으 며, 재건의 목표는 서로 영원히 동정하고 함께 생각함으로써 만 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심지어이 투어에서 후쿠시마에있는 사람들을 발견했다. 나는 이것에 압도 당하지 않고 자신에게 자신있게 행동하고, 내 마음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그들을 만나기를 원했기 때문에, 나는 "후쿠시마에 대해 잊지 말라"와 "내 자신의 눈과 마음을 고려하십시오"와 같은 말을 부끄러워하지 않기 위해 하루를 보내고 싶었습니다.
위